테라리아 탐험기


27화, 하늘섬


  하드 모드 진입을 하진 못했지만, 이미 일반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거의 대부분의 아이템을 획득했기 때문에, 지상 또는 지하에서 아이템을 획득하기는 어려운 상황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테라리아 하늘 어딘가에 있는 공중에 떠있는 섬인 '하늘섬' 을 찾아보기로 했습니다.


 일단 무작정 흙을 쌓아올려서 하늘 높이까지 올라가봤습니다. 하늘의 거의 끝까지 가자 중력이 약해지고 하늘이 어두워지며, 별이 보다 잘 보이는 현상을 체험할 수 있었지만, 하늘섬을 찾을 수는 없었습니다. 무작정 흙을 쌓으면서 전진하며 섬을 찾아보았지만, 이렇게 해도 섬을 찾을 수 없을 것 같다는 생각만 들었습니다.



 그리하여, 연금술의 도움을 받기로 결심하였습니다. 그동안 모아둔 깃털과 일정 재료들을 활용하여 중력을 역전시키는 '중력 역전' 포션은 13개 가량 제작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포션을 마시고 하늘을 지그재그로 날아다니면서 섬을 찾아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찾아다니기를 약 10 여분, 하늘에 떠있는 부유 대륙, 하늘섬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하늘섬은 테라리아 지형에 4개 정도가 존재하며, 각 지형들은 어느 정도 떨어져서 존재하기 때문에 찾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저처럼 '중력 역전' 포션을 활용하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각 하늘섬에는 보물 상자가 존재하고, 황금 열쇠로 보물 상자를 열 수가 있습니다. 이 보물상자에는 하늘섬에서만 구할 수 있는 희귀한 아이템이 존재하기 때문에 굉장한 매리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게 하늘섬에서 보물을 획득한 후, 성으로 돌아올 수 있었습니다.






< 내용 요약 >


중력 역전 포션 제작

하늘섬 발견




Posted by Kr해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