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linter Cell Blacklist 7. 국경 교차점 

(난이도: 현실주의자)



4E 임무 중, 그림의 미션, 국경 교차점 혼자서 도전해보았습니다.



난이도는 늘 진행하던 현실주의자로 선택하였습니다.



장비 역시 늘 애용하던 고스트 세팅. 단언컨데 수면가스는 최고의 잠입 장비입니다.



국경 교차점 임무는 샤로이스키 지역에 있는 체첸 공화국에서 블랙리스트에 대한 종이 문서를 획득하는 임무입니다.



임무를 시작하면 초입 지역에 3명의 로밍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별다른 장비가 없는 일반 병사 이기 때문에, 공간이 협소하여 로밍 동선이 짧습니다. 컨트롤이 익숙한 플레이어는 2명의 병사에게 수면가스를 던진 후, 놀라는 한명에게 빠르게 십자궁을 쏴서 동시에 3명을 제압할 수 있습니다.



3명을 제압하였다면, A 포인트까지 별다른 위협 없이 바로 진입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A 지역에 있는 파일보관함을 뒤져서 파일을 획득!



이제 B 지점으로 이동합니다. B 지점으로 진입하는 장소에는 중장비 병사와 저격병 그리고 일반 병사가 2명 존재합니다. 로밍하는 병사를 수면 가스 십자궁으로 제압한 후, 중장비 병사가 절벽 아래를 살펴볼 때, 저격총으로 빠르게 제압합니다. 그리고 놀라는 차 위에 있는 병사에게 수면 가스 십자궁을 발사하여 제압합니다. 저격병은 눈뜬 장님이기 때문에 레이저 포인트만 걸리지 않으신다면 크게 신경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모두 제압하고, 차에 배치된 파일을 획득.



차에서 나가려고 하는데, 눈뜬 장님인줄 알았던 저격병의 위협이 상당했습니다.



저격병의 레이저 포인트를 잘 피하고 건물에 진입하면, 중장비 병사 2명과 기타 등등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일단 중장비 병사 한명을 좌측에 있는 방에서 대기하다가 근거리 저격으로 빠르게 제압합니다.



그리고 2층에 있는 중장비 병사는 계단 아래에서 대기하다가 문쪽을 살펴보고 있는 동안 빠르게 접근하여 근접 살상!



그렇게 진행하시면 유유히 C 포인트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C 포인트의 파일 보관함에서 파일을 획득!



그 다음 처음 지역으로 이동하여, 탈출하시면 됩니다. 저는 나오는 길에 저를 고생시켰던 저격병을 저격으로 제거하고 나왔습니다. 



임무가 쉽고 간결한 만큼 보상은 적은 편이었습니다. 총 11414점을 획득하여 약 23만 달라를 획득할 수 있었습니다.





Posted by Kr해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