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다룰 미션은 Election day 입니다. 이 미션은 선거와 관련된 미션으로, 선거 조작 또는 테러를 통해, 의뢰인을 도와주고, 금액을 획득하는 굉장히 검은 색깔을 가진 미션입니다. 총 2일로 구성되어 있으며, 어떻게 미션을 진행하는지에 따라 2일차 미션이 2가지로 변경되는 특이한 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1일차 미션은 항구에서 시작됩니다. 이 곳에 현재 선거에 사용될 투표 기계가 보관되어 있으며, 보관된 컨테이너에 GPS 추격 장치를 장착하는 미션을 진행하게 됩니다.



이 미션에서 GPS 를 장착할 수 있는 차량은 총 2대입니다. 차량에 바로 달려가 GPS 를 설치하고 빠져나와도 되지만, 의뢰인과 관련된 투표 기계가 아닌 다른 차량에 GPS 를 설치할 경우, 강제로 PLAN B(강제 진압) 를 진행해야되는 미션으로 연결됩니다.


잠입 플레이를 지속하기 위해서, 일단 컴퓨터를 찾아 해킹한 후, 컴퓨터에 표시된 차량에 GPS 를 부착해야됩니다. 경비원도 많고 인부도 많은 지역이라, 잠입 진행이 까다롭지만, 컨테이너 위로 이동하며, 주변을 잘 살핀다면 경비원들을 거의 제압하지 않고 진행이 가능합니다.



정확한 차량에 GPS 를 부착하였다면, 이어지는 2일차 미션은 창고에서 진행됩니다. GPS 추격 장치의 도움으로 투표 기계가 보관된 창고에 도달한 것입니다.




이 곳에서 진행할 미션은 투표 기계를 찾아서 해킹하여, 투표를 조작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일단 보안실을 찾아 카메라를 점령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곳 역시 경비원이 9명이나 존재하기 때문에, 모두를 제압하고 진행할 수 없습니다. 최소한의 제압하는 것이 중요하며, 카메라를 제압한 후, 상자를 뜯을 BAR 를 찾아 상자를 뜯고 기계를 하나씩 해킹하면 됩니다.



주의할 점은 기계를 해킹 한 후, 박스를 닫아놓지 않으면 경비원이 보고 신고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꼭 기계를 해킹한 후, 상자를 닫아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만약 1일차 미션에서, GPS 를 잘못 설치했다면 투표 기계를 직접 조작할 수 없기 때문에, 투표 자체를 파손시켜야 합니다. 그렇게 진행되는 2일차 미션은 투표가 진행 중인 건물에서 시작됩니다.




토표가 진행 중인 건물에 경비원은 총 17명으로, 무전기를 가지고 경찰 경비원이 7명 정도 배치되어 있으며, 그 외 순찰 하는 경비원이 11명 정도 배치되어 있습니다.



이 미션은 초반부분에 PLAN A 로 조용히 진행할 수 있으나, 후반부에 C4로 벽을 폭파시켜야 하기 떄문에, 강제로 PLAN B 가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1일차 미션에서 GPS 를 잘 설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단 보안실을 찾아서, 플레이어 중 한명이 가면을 쓰고 카메라를 점령합니다. 이후, 다른 2명이서 투표 관련 사무소에 잠입한 후, 가면을 쓰고 내부를 조용히 정리하여 컴퓨터를 해킹합니다. 이후, Bain 의 지시에 따라 C4 를 벽에 설치 한후, 폭파 시키며 진행하면 됩니다.


구성원 모두 손발이 잘 맞아야 하며, 각자의 역활을 잘 수행해야 되기 때문에, 난이도가 매우 어렵고 PLAN B 로 강제로 넘어가기 때문에, 경찰들이 난입할 때 굉장한 난이도를 경험하게 됩니다. 최대한 창고로 진행할 수 있도록 1일차 미션을 잘 수행하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Kr해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