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리아 탐험기


33화, 밤의 검


 하드 모드를 탐험하다 보니 자원적으로 풍부해져서 의상에도 신경을 써보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상인에게서 아이템을 구입하고 고글을 제작하여 닥터 후 세트(드라마 닥터 후가 입고 다니는 상징적인 옷)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지하를 계속 탐험한 덕분에 자원이 많이 쌓여서, 성을 어마어마한 사이즈로 확장할 수 있었으며, 하드모드 몬스터의 습격을 줄이기 위하여, 주변에 지형을 모두 파괴하고 성을 공중에 띄워, 공중 요새를 만들었습니다.



 코발트 풀 세트를 갖추었음에도 불구하고 하드 모드 적들의 공세는 너무 막강해습니다. 그래서, 만들기는 어렵지만, 그 위력은 최강의 검 엑스칼리버에 버금간다는 밤의 검을 제작하기로 하였습니다. 밤의 검은 보스를 잡아서 획득할 수 있는 데모나이트 광물로 만든 '빛의 검'과 던전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무라마사', 정글에서 획득한 재료로 만들 수 있다는 '풀의 검' 그리고 마지막으로 언더월드에서 획득하는 헬스톤으로 제작된 '불타는 검' 을 조합시켜서 만드는 무기로서, 악마의 제단에서만 제작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던전을 계속 탐험하여, 무라마사까지 모두 획득한 저는, '밤의 검' 을 제작하기 위해, 악마의 제단을 찾아갔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밤의 검' 을 획득할 수 있었습니다. 이 무기는 '불타는 검' 과 유사한 우월한 사정거리와 강력한 데미지가 특징으로, 하드모드 적들에게도 강력한 데미지를 줄 수 있었습니다.






< 내용 요약 >


닥터 후 세트 제작

코발트 풀 세트 제작

던전에서 '무라마사' 획득

'밤의 검' 제작





Posted by Kr해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