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리아 탐험기


22화, 헬스톤 풀 세트


  이제 헬스톤 장비는 어느 정도 갖추고 훌륭한 무기와 곡괭이를 마련하였기 때문에, 별 문제 없이 언더월드에서 생활할 수가 있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헬스톤 세트의 마지막 부위인 투구를 제작하는데 필요한 헬스톤을 얻기 위하여 다시 언더월드로 향했습니다.


 이미 용암을 막은 지역에 있는 헬스톤은 모두 채광하였기 때문에, 악마들이 지어놓은 건축물을 활용하여, 헬스톤을 채광하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그것으론 부족했습니다. 결국 용암에 뛰어들어 헬스톤을 채광해야만 했습니다.



 용암에 뛰어들면 일반적으로 많은 화염 데미지를 받게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옵시디언 광물을 재료로 하는 옵시디언 포션을 마시면, 4분동안 용암에 의한 데미지를 무효화시켜주기 때문에 용암에 의한 사망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렇게 언더월드에서 채광을 하고 있는데, 또 다시 고블린 군대가 출현했다는 소식을 받게 되었습니다. 성에 있는 NPC 들을 지키기 위하여, 언더월드 생활을 정리하고 성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동안 꾸준히 맞춰둔 장비 덕분인지 단 한번의 죽음도 없이, 단 한명의 NPC 희생도 없이, 고블린 군대를 물리칠 수 있었습니다.


 그렇게 고블린 군대를 물리치고 그동안 모은 헬스톤을 이용하여, 헬스톤 세트의 마지막 부위인 투구를 맞출 수 있었습니다. 헬스톤 풀 세트를 맞추니 몸에서 불꽃이 뿜어져 나오는 멋진 이펙트가 추가되었습니다.






< 내용 요약 >


고블린 군대 출현

고블린 군대 제압

헬스톤 투구 제작

헬스톤 풀 세트 완성




Posted by Kr해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