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 >

액션, 인디, 스포츠


< 소개 버전 >

정식 발매


< 가격 >

Steam: 9.99$


< 링크 >

http://store.steampowered.com/app/15520/



< 요약 >

 빠르게 이동하는 캐릭터를 조종하여, 장애물을 피해 목표지점까지 도달하는 인디 액션 게임입니다. 고층 건물에서 뛰어내려서 목표지점까지 이동한다는 독특한 소재를 가지고 있는 게임으로, 게임 제목이 이 게임의 모든 것을 설명해주고 있습니다. 각 스테이지는 짧은 편이며, 방향키와 마우스만으로 조작되는 간단한 조작방식으로 긴장감과 조작감을 모두 느낄 수 있는 게임입니다. 도전 정신이 높은 분들에게 특히 추천하며, 고층에서 뛰어내리는 것이 어떤 기분인지 궁금하신 분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




< 본문 >

 고층 건물에서 뛰어내리며, 장애물을 피해 목표 지점에 낙하산으로 안착하는 독특한 소재를 가진 게임,  AaAaAA!!! - A Reckless Disregard for Gravity 를 포스팅하겠습니다.




게임은 간단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일단 자신이 뛰어내릴 지역을 선택하고 해당 지역에서 게임을 플레이하게 됩니다. 각 지역은 독특한 구성과 형태를 가지고 있으며, 지역을 뛰어내리고 획득한 포인트로 또 다른 지역을 확보(Unlock) 시킬 수 있습니다.




지역에 입장하면, 게임은 더욱 간단해집니다.

WASD 또는 방향키로 캐릭터를 이동시킬 수 있으며, 마우스로 시야(카메라)를 움직일 수 있습니다.

게임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뛰어내린다.

2. 스페이스 바를 입력하여, 낙하산을 펼칠 수 있다.

3. 죽지 않고 착륙한다.

4. 끝. 축하한다.




일단 게임을 시작하면 다짜고짜 뛰어내리면 됩니다.




그러면 어마어마한 속도로 캐릭터가 떨어지는 것을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건물에 가깝게 이동하면 추가 점수를 획득합니다. 하지만, 난관에 추락하면 정말 끔찍한 일이 벌어지게 됩니다.




 뛰어내리는 지역 중에, 점수판이 있는 지역도 존재합니다. 점수판을 획득하여, 보다 높은 점수를 얻을 수도 있지만, 점수판은 일반적으로 건물에 가깝게 위치하기 때문에, 고득점을 얻기 위해서 위험을 감수하여야 합니다.




그렇게 뛰어내리다가, 착륙 지점 근처에 가서, 낙하산을 펼치고 착륙을 하면 해당 스테이지는 종료됩니다.




물론 착륙 지점이 꼭 안전한 곳에 위치하는 것은 아닙니다. 떄로는 절벽과 같은 매우 좁은 장소에 착륙해야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 평가 >

 간단한 조작과 구성으로 높은 게임성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건물에서 뛰어내려 떨어지는 그 순간부터 착륙할 때까지 한순간도 눈을 떼지못하고 게임을 플레이하게 됩니다. 그러한 긴장감과 간단한 조작감이 잘 어울려져 스트레스를 풀기 매우 적합한 게임으로 탄생되었습니다. 캐주얼한 액션 게임 또는 킬링 타임용 게임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며, 도전 정신이 높으신 분들도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기 좋은 소재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추천해드립니다.





< 점수 >

그래픽: 2 / 5  (그래픽은 그다지 훌륭해보이지 않음)

스토리: 2 / 5 (스토리는 없으나, 진행이 수월함)

몰입감: 4 / 5 (숨막히는 몰입감)

독창성: 4 / 5 (게임 소재의 독특함)

대중성: 3 / 5 (캐주얼한 게임성)

사운드: 2 / 5 (무난한 사운드)

난이도: 3 / 5 (무난한 난이도)




'게임 이야기 > PC 게임 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Steam] Volgarr the Viking  (0) 2013.12.15
[Steam] Godus  (0) 2013.12.08
[Steam] Craft The World  (0) 2013.12.01
[Steam] Sparkle 2 Evo  (0) 2013.11.27
[Steam] Pro Cycling Manager 2013  (0) 2013.11.24
Posted by Kr해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