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gue Legacy 15편. The Forgotten Alexander


숲의 보스를 잡기 위해, 리치로 태어난 자손의 능력을 키워주었습니다.



리치는 특성 상, 많은 적을 해치울수록 체력과 마나가 증가하여, 강력해지기 때문에, 전대 용사가 마련해둔 던전을 고정시킨 후, 몬스터를 해치우며, 능력을 상승시켰습니다.



그렇게 성과 숲을 돌아다니며 적들을 물리치고, 많은 체력과 많은 마나를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덤으로 많은 게임 머니도 획득할 수 있었습니다.



네 이놈! 내가 돌아왔다!



하지만, 결국 이기지 못하고 사망.

수많은 몬스터를 해치우며 여기까지 왔지만, 보스가 소환하는 자잘한 몬스터를 해치우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었습니다.



'그렇다면 마법으로 공격하면 어떨까?' 하는 생각에 관통 공격이 가능한 낫 스킬을 가진 아크메이지를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바로 보스에게 돌격!!



아크메이지는 적을 물리치면 마나가 회복됩니다.

그 특성과 더불어, 보스는 자잘한 몬스터를 계속 소환하고, 낫 스킬은 그 몬스터들을 관통하며 공격하기 때문에, 계속 마나가 재생성되며, 스킬을 난사할 수 있었습니다.



마침내, 숲의 보스를 제압!



많은 게임 머니를 획득할 수 있었으며, 덤으로, 마법 공격과 힘 등의 추가 능력을 획득할 수 있었습니다.



성과 숲을 지배하여, 황금 문의 2개의 열쇠에 빛이 들어왔습니다. 이제 2개 남은 것입니다.



이 캐릭터 역시 보스를 제압하였지만, 보스 방에서 나오자마자, 몬스터의 공격에 사망하게 되었습니다.

일종의 징크스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음부터 보스를 제압한 후, 좀 더 주의를 해야겠습니다.



보스를 해치우고 획득한 게임 머니로, 시노비 다음 단계인 호카게가 태어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를 진행하였습니다.

이제 마야 지역으로 고고!!





To be Continued....




Posted by Kr해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