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드워2 탐험기


17화, 복수혈전


  이제 복수를 위해서 피트를 잡을 시간이 되었습니다. 경비대는 피트가 숨은 은신처를 발견하게 되고, 주인공과 함께 은신처를 습격하였습니다. 은신처에 약간의 잔당들이 남아 있었지만, 복수심에 가득찬 주인공 앞에서 오합지졸에 불과했습니다.



 그리고, 처음에 구출해준 여자와의 만남. 하지만 그녀 역시 자신을 구출해준 친구의 죽음을 방조한 적에 불과했습니다. 가차없이 그녀와 전투를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생각보다 강력한 마법사였지만, 주인공과 경비대의 협공을 이겨낼 수 없었습니다. 그렇게 그녀를 제압하고, 피트를 찾아봤으나, 피트는 보이지 않았습니다. 잠시 자리를 비운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숨어서 피트가 오기를 기다렸습니다.



 잠시 후, 피트가 은신처로 돌아왔습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경비대와 주인공의 공격. 결국 피트는 그들의 협공앞에 무릎을 꿇게 됩니다. 그리고 변명을 늘어놓았지만, 주인공의 타오르는 분노를 막을 수 없었습니다. 주인공은 그렇게 단칼에 피트를 제거하고, 작전을 성공으로 이끌었습니다.



 그렇게 복수를 마치자, 이번 작전에서 큰 활약을 해준 주인공에게 경비대가 고마워 하며, 자신들과 함께 도시를 지켜나가자고 제안합니다. 그렇게 주인공은 본격적으로 자신의 존재를 세상에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다음에 계속... 




Posted by Kr해머
,